기사소개.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14305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하트 시그널 시즌2’는 회를 거듭할수록 더 복잡 미묘해지고, 심쿵 달달한 러브라인을 보여 인기가 높다.
지난 5월 4일 7회차에서는 요즘 가장 핫한 김현우♥오영주가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 둘은 유명산 정상으로 커플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올라갔는데, 김현우가 트럭에서 내리는 오영주를 안아 내려주는 장면에서 애정과 배려가 묻어나 둘의 매칭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봄철을 맞아 연인들이 많이 찾는 데이트코스인 양평은 커플 패러글라이딩 코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하늘 위에서 즐기는 커플 게임으로 비행 후 애정도가 더욱 높아지는데, 하트 시그널 시즌2에 방영된 ‘패러러브’는 기상 조건에 따라 비행을 진행하며, 비행 중 사진,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커플끼리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경우 하늘에서 이야기도 하고, 가위바위보를 하기도 하며, 동영상에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는 등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패러러브 양평패러글라이딩은 단양보다는 좀 더 비행시간이 길어 만족도가 높다는 업체측의 설명이다.
패러러브는 기상 조건에 따라 비행 가능 여부를 문자로 안내하고, 기상이 안좋아 취소된 경우 선입금 금액을 모두 환불해준다. 또한 일정 변경 역시 2일 내에 언제든 가능하다. 한화콘도에 도착한 후 연락하거나 지하철 중앙선 아신역에서 예약시간 1시간 전까지 도착하면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
패러러브에 대한 예약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